A REVIEW OF 선릉 맛집

A Review Of 선릉 맛집

A Review Of 선릉 맛집

Blog Article

이건 진짜 양도 그렇고, 한 가득 뿌려진 소스도 그렇고 거의 요리에 가까운 메뉴.

가로등을 대신해 간판으로 환하게 밝혀드리며,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에게만이라도 안심을 드리고 싶습니다. 많은 골목길을 밝히는 그 날까지 양문을 활짝 열어두고 자리를 지키며 이 길을 지나는 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.

주차 가능한 강남 룸식당 가성비 고급 런치코스 도쿄등심 선릉점

한 눈에 봐도 싱싱한 찰기와 윤기가 가득 느껴지는 뭉티기와 육회 비쥬얼 레알 역대급 아니냐구 ㅠㅠㅠ​

아 나중에 생긴 메뉴 오믈렛카레정식이 비주얼도 좋고 훈제오리고기까지 토핑되어서 인기메뉴였음.

- 이사님이 우연히 발굴하시고 다같이 만족했던 식당. 고기집이 점심메뉴를 하는 건데 정작 저녁에는 못 가봄.

이 블로그  맛있게 먹고 얼큰하게 취하고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햄이랑 야채 건져먹으면서 국물을 조금씩 떠서 밥을 슬슬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요.

- 딱 요즘가게 같은 화이트&우드의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돈까스집. 돈까스는 세트로 먹는 게 합리적이고,

직영점이 이 정도면 강서 본점은 대체 얼마나 어마어마할 것인가 궁금궁금한 맛집.

평양냉면, 어복쟁반, 녹두지짐은 전통적인 평양음식으로 이곳의 대표메뉴입니다. 돼지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고소한 빈대떡도 별미입니다. 만두전골은 평양음식이 싱겁다는 느낌이 드는 사람들을 위해 좀 더 check here 칼칼한 맛을 냈습니다.

#서래향 이라는 곳인데요, 선릉역에 가까이 위치해서 접근성이 편하답니다!

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- 영리적 사용 불가 - 내용 변경 불가

육수냉면, 가릿국밥, 수육 반접시 주문했어요! 다음에 방문한다면 이번에 못먹었던 다른 메뉴 먹을거에요!

Report this page